예수재활교회

  • 홈 >
  • 선교지 >
  • 예수재활교회


 

 

할렐루야!!

목사님 감사합니다.

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.

한국은 이제 완연한 봄이 되어서 낮에는 덥다고 느낄 정도의 날씨입니다.

 

모데스토교회에서 보내주신 귀한 사랑으로 김치냉장고 2대를 잘 구입하였습니다.

냉장고들이 오래되다보니 사용에 불편한 점이 많았는데 귀한 사랑을 보내주셔서 좋은 냉장고를 구입하여 잘 사용하게 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맛있는 김치 등, 반찬을 먹으면서 모데스토교회 성도님들의 사랑을 더 기억하고 기도하겠습니다.

 

이번에는 새내기 대학생이 2명 더 입학하게 되어 모두 5명의 대학생이 학교를 다니게 되었습니다.

대학교를 다니며 어려운 부분도 있지만 귀한 경험을 통해 조금씩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.

대학생활을 잘하고 더 귀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.

 

항상 변함없이 저희 예수재활교회,예수재활원 가족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사랑으로 섬겨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.

부활절을 맞이하여 예수님 만나는 행복한 모데스토교회가 되기를 예수재활교회,예수재활원 우리가족들이 함께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주님께 기도드립니다.

임마누엘!!!

- 송기순 목사 외 예수재활교회.예수재활원 가족일동 드림 -

 

 

아래는 2022년 9월에 온 편지입니다. ======================

할렐루야!

목사님 이동으로 인해 어려운가운데서도 예수재활교회 예수재활원을 계속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 모테스토교회가 보내주신 귀하신 선교금 후원이 
있어서 우리 교인들에게 다양한 교육을 할 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코로나19 때문에 대학생들이 휴학을 하였는데 금년 부터는 복학을하여 잘 다니고 있습니다.
모테스토교회가 어려운 중에도 온 성도님들의 사랑과 헌신에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.
사진들은 현재 교육을 시키는 사진 들입니다. 더 있는데 지면상 조금만 보내 드립니다.
특히 풍물 대회가 서울에서 열였는데 최고 금상을 7월에 받었습니다. 그리고 상금으로 100만원 받었습니다.
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임마누엘 

송기순 목사 드림